밸런타인데이(14일)을 앞두고 미국 전역의 주요 레스토랑과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다양한 할인 행사와 한정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연인과의 로맨틱한 저녁 식사뿐 아니라 친구들과의 모임, 혼자만의 시간을 위한 실속형 프로모션까지 폭넓게 마련됐다.
올해는 패밀리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체인, 배달 플랫폼까지 참여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 California Pizza Kitchen
15일(일)까지 ‘Sweet Deal for Two’를 운영한다. 스타터 1종, 메인 2종, 디저트 1종이 포함되며 가격은 $60부터다. 매장 식사 및 포장 모두 가능하다.
■ Carrabba’s Italian Grill
5~15일, 2인용 4코스 디너를 $65에 제공한다. 애피타이저, 각 1종의 수프 또는 샐러드, 메인 2종, 공유 디저트가 포함된다. 매장 식사 전용이다.
■ Grubhub
14~15일 칩틀레 주문 $50 이상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0 이상 주문 시 배달 및 서비스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적용된다.
스위트그린,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크리스피 크림 등 다수 브랜드에서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 Hardee’s
팬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하트 모양 ‘Made from Scratch’ 비스킷을 1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신규 아이스 커피도 함께 출시됐다.
■ Kyuramen
14일 매장에서 $50 이상 주문 시 말차 푸딩 또는 벚꽃 젤리를 무료 제공한다.
■ Krispy Kreme
하트 모양 도넛 4종을 한정 판매한다. 초콜릿·쿠키앤크림·스트로베리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됐다.

■ P.F. Chang’s
12~16일 2인 5코스 로맨틱 디너를 $89.99에 제공한다. 예약 필수이며 매장 식사 전용이다.
■ Piada Italian Street Food
2인용 번들 메뉴($25)를 선보인다. 단백질이 포함된 파스타 2개, 음료 2잔, 카놀리 칩이 포함된다. 하트 모양 파스타도 한정 판매한다.
■ Pizza Hut
하트 모양 미디엄 1토핑 피자를 22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 Popeyes
9일~3월 1일 리워드 회원 대상 치킨 샌드위치 2개를 $9에 판매한다. 또한 15일까지 $5 메뉴도 운영한다.
■ Ruby Tuesday
2인용 ‘Cupid’s Dinner’를 $49.99부터 한 달간 제공한다.

■ Sonny’s BBQ
9~15일 리워드 회원이 2개 엔트리를 주문하면 애피타이저 또는 디저트를 무료 제공한다. 16~20일에는 $12 Pork & Rib 콤보를 한정 판매한다.
■ TGI Fridays
13~15일 2인용 3코스 식사를 $50에 제공한다.
■ The Melting Pot
한 달 내내 밸런타인데이 특별 코스를 운영하며, 사전 예약을 권장하고 있다.

■ Tropical Smoothie Cafe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Fur-Ever Duo’를 한정 판매한다. 초콜릿 커버드 스트로베리 스무디와 신규 펫 메뉴가 포함됐다. 3월 3일까지 진행된다.
■ Waffle House
22개 주 218개 매장에서 예약제로 밸런타인데이 특별 디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밸런타인데이는 고급 코스 요리부터 실속형 패스트푸드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옵션이 마련되며 ‘가성비’와 ‘특별함’을 동시에 잡는 분위기다.
각 브랜드별 세부 조건과 참여 매장은 공식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