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I-85고속도로 남쪽방향 비버 루인 로드 인근에서 교통사고 발생 현장. 사진=wsbtv capture.
운전자 1명 현장 사망 도주자 시민 제보 당부
귀넷카운티 경찰은 지난 18일 오후 I-85고속도로 남쪽방향 비버 루인 로드 인근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사망사건에 대한 시민의 제보를 당부했다.
귀넷 경찰은 “이 사건의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며 “두 대의 차량 간에 분노의 질주가 이어지면서 발생한 교통 사고로 운전자 한 명이 차량 밖으로 뜅겨나가 사망했다”고 말했다.
경찰은 19일 사망한 운전자의 신원을40세의 얼 그리피스 4세(Earl Griffis IV)로 확인됐다며 사고 경위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서 상대편 운전자 추적에 나섰다고 밝혔다.
사망자 그리피스의 차량 혼다 어커드와 충돌한 후 은색 또는 흰색 닛산 SUV는 계속 남쪽으로 이동하여 현장을 도주했다며 경찰은 현재 해당 닛산SUV의 운전자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귀넷 경찰은 이사고의 목격자를 찾고 있으며 678-442-5653로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으며 신고시 신원을 밝히고 싶지 않다면 전화 404-577-8477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경찰은 사고 원인은 아직 조사 중이며 범인 체포나 사건 파악에 도움을 준 신고자에게는 현상금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