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하고 정확한 서비스로 지역 금융의 중심으로 자리매김”
8월 1일부터 4.00% APY 적금 프로모션 진행
한인들을 위한 든든한 금융 파트너, 프라미스원 은행(행장 션 )의 스와니 지점이 지난 26일 성공적인 개점 1주년을 맞이했다.
지난해 7월 26일 문을 연 스와니 지점은 H-Mart 인근의 편리한 위치와 세련되고 쾌적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지난 1년간 고객 중심의 친절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와니 지역 한인 커뮤니티의 금융 허브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한국 외환은행에서 1997년부터 은행 경력을 시작한 베테랑 은행원인 서한나(Hannah Seo) 지점장의 리더십 아래, 숙련된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서 지점장은 2018년부터 프라미스원 은행에서 탄탄한 내부 경력을 쌓아오며 스와니 지점을 이끌고 있다.
윤혜리 부행장은 “지난 1년간 스와니 지점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스와니 지점은 고객 여러분의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하며, 다양한 금융 상품과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고 전했다.
한편, 1주년을 기념해 스와니 지점은 오는 8월 1일부터 2주간, 자동 이체를 설정할 경우 연 4.00% APY의 12개월 정기 적금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서한나 지점장은 “1주년을 맞이하기까지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친절하고 정확한 서비스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금융 동반자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프라미스원 은행 스와니 지점은 앞으로도 한인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예금, 대출, 송금 등 다양한 금융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와니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소: 2800 Lawrenceville-Suwanee Rd. Suite #100, Suwanee, GA 30024
문의: 678-892-7030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