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순수익 1억 원 이상 버는 네이버 인플루언서 짜루의 블로그로 돈 버는 거의 모든 방법
대한민국 전체 3위 파워블로거이자 네이버 IT테크 분야 1위 인플루언서인 짜루가 드디어 블로그 수익화 방법의 거의 모든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수많은 머니 파이프라인 중 수익형 블로그가 어떤 장점이 있는지부터 블로그 수익화를 위해 어떻게 콘텐츠를 제작해야 하는지, 블로그로 돈 버는 다양한 방법은 무엇인지, 블로그 수익화에 도움 되는 자료 제공과 블로그 운영에 관한 잘못된 정보 팩트체크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블로거가 가진 비법을 아주 구체적으로 담았다.
현재 블로그로만 월 1,000만 원을 넘게 버는 저자는 여기까지 오는 데 무려 6년이 걸렸다고 고백한다. 그러나 저자는 블로그 수익화를 위해 지금까지 직접 시도하며 겪은 핵심 정보를 담은 이 책 한 권이면, 자신보다 훨씬 더 빠르게 큰돈을 벌어 디지털 노마드가 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블로그 수익화 비법을 활용해 남들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블로거가 되기를 바란다.
저자 정태영(짜루)는 네이버 블로그의 IT테크 분야 1위 파워블로거이자 인플루언서다. 중소기업에서 임베디드 프로그래머로 일한 지 2년 차에 체험단으로 데이트 비용을 조금이라도 아껴보고자 블로그를 시작했다. 연차가 쌓일수록 회사에 자신의 미래가 없다는 생각에 새로운 머니 파이프라인을 찾다가 블로그가 대안이 될 수 있음을 깨달았다. 퇴근 후 자는 시간을 줄여가면서 블로그를 키운 결과, 네이버 블로그만으로 월급 이상의 수익을 창출해내 퇴사했다. 현재는 1년에 1억 원이 훌쩍 넘는 순수익을 달성하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다. 오늘과 다른 내일을 살고 싶다는 간절함, 의지를 가지고 새로운 머니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기 위해 오늘도 도전하고 있다. 저자는 처음부터 누군가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는 확신을 주고 제대로 된 운영 방법을 알려줬다면, 훨씬 더 빠르게 디지털 노마드가 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한다. 특별하지 않은 사람도 본업에 쏟는 에너지의 일부를 블로그에 투자한다면 새로운 머니 파이프라인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며, 이 책에 블로그로 돈 버는 모든 노하우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