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버내시 로드 분기형 다이아몬드 교차로
조지아 교통부(Georgia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GDT)는I-285 인근 400번 건축 공사가 메트로 애틀랜타의 인터체인지 근처 지역의 교통 혼잡을 줄이고 안전을 강화하도록 설계되었다.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을 운전하는 경우 이번 주말에 대규모 교통 변화가 예정되어 있다”며 “오 는17일(월) 애버내시 로드(Abernathy Road)에 분기형 다이아몬드 교차로(DDI)가 개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DDI가 개통되면 애버내시 로드의 운전자들은 400번 램프에 더 쉽게 접근하거나 애버내시 로드를 계속 주행하기 위해 도로 반대편으로 이동하게 된다.
동쪽으로 향하는 차량은 애버내시 로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하여 조지아 400번 북쪽 램프로 진입하거나 애버내시 로드 동쪽으로 계속 이동한다.
서쪽으로 향하는 차량도 도로의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하여 조지아 400에서 남쪽으로 방향을 바꾸거나 애버내시 로드에서 서쪽으로 계속 이동한다.
조지아 400에서 애버내시 로드로 나가는 차량은 좌회전을 할 수 없으며 이 새로운 DDI 도로 및 진입로 구성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표지판을 주시해야한다.
GDT는400번 프로젝트는 2017년에 시작되었으며 여러 번 지연됐지만 올해 말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I-285를 가로지르는 Peachtree Dunwoody Road 교량과 글렌리지 드라이브 (Glenridge Drive)다리가 재건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