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전 10시-오후2시 애틀랜타 시빅 센터
기아 아메리카가 1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애틀랜타 시빅 센터에서 무료 도난방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기아 차량 소유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모델 소유주는 사전 예약 없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이 업그레이드는 차량이 잠긴 상태에서 주인의 열쇠 없이 도난시도가 있을 경우 시동 시스템의 작동을 제한하여 도난을 방지한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 소유자들과 애틀랜타 경찰서, 그리고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데 일조하는 한편, 소셜 미디어에서 유행하고 있는 절도 범죄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기아 차량 소유자들은 https://ksupport.kiausa.com/ConsumerAffairs/SWLD방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자격 여부를 확인하거나 무료 핸들 잠금장치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방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자격이 없는 소유자들을 위해 기아는 애틀랜타 경찰서에 무료 핸들 잠금장치를 공급하여 배포할 예정이며 자동차 도난 문제와 소셜 미디어의 역할에 대응하기 위해 미국 내 경찰 단체들과의 협력하고 있다.
이미 전국적으로 57만 5천 대 이상의 기아 차량에 설치된 도난방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소유자들로부터 30분 내외의 간단한 설치 과정을 거치며 완료될 수 있다고 전해졌다.
기아 아메리카는 캘리포니아 주 아이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높은 품질의 자동차로 무장하고 있다. 2023년에는TIME100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미국 내 750개 이상의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 일부 차량은 미국에서 조립되어 출시되고 있으며, NBA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로서도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