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22일까지 귀넷카운티 페어그라운드에서
귀넷카운티의 대표적 가을축제인 귀넷카운티 페어(Gwinnett County Fair)가 12일 로렌스빌 귀넷카운티 페어그라운드(2405 Sugarloaf Pkwy, Lawrenceville, GA 30045)에서 개막해 22일까지 계속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관람차, 다양한 놀이기구, 가축 쇼, 옥수수에서 튀긴 오레오와 같은 다양한 음식을 비롯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로봇 “오스카 더 로봇(Oscar The Robot)”이 박람회장을 돌아다니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폴 번연 럼버잭 쇼와 캡틴 진의 매직 쇼, 그리고 콜리, 양, 염소, 돼지 등 다양한 가축들이 전시되고 심사를 받는 가축 쇼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중 하나이다. 이외에도 예술, 공예, 가정 정원 대회가 열리며, 조지아 그로운(Georgia Grown) 지역에서는 현지 업체들이 직접 생산한 제품을 판매한다.
박람회는 올해 새롭게 공급업체들이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구역도 선보일 예정이다. 안전을 위해 박람회장에서는 투명 가방만 허용되며, 18세 미만의 방문객은 반드시 부모가 동반해야한다.
운영 시간은 월-금요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일요일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이다. 입장 게이트는 카니발보다 먼저 닫히며, 주중 및 일요일에는 오후 9시, 토요일에는 오후 10시에 마감된다.
입장료는 12세에서 64세는 10달러, 65세 이상의 시니어와 6세에서 11세의 어린이는 5달러이며 5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현역 및 예비군, 법 집행 기관 및 소방서 직원은 신분증을 제시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주차는 무료이다.
놀이기구 이용을 위한 무제한 패스는 입장료와 별도로 구매해야 하며, 가격은 주중 25달러,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30달러, 이후에는 35달러, 일요일은 30달러이다.
티켓판매는 https://www.gwinnettcountyfair.com/p/tickets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은 박람회 웹사이트(www.gwinnettcountyf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소: 2405 Sugarloaf Pkwy, Lawrenceville, GA 30045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