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Gwinnett County facebook
귀넷 카운티 교통부가 2,000만 달러 규모의 미국 교통부(RAISE) 보조금을 지원받았다.
이 보조금은 미국 교통부에서 지원하는 자금으로서, Pleasant Hill Road의 I-85 근처에 위치한 기존 Gwinnett Place Transit Center를 카운티 전역의 교통 서비스 확장을 수용할 현대적인 2층 건물로 개선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RAISE 프로그램은 귀넷 카운티 전체의 교통 서비스 확장을 위한 중요한 투자로서, 루시 맥베스 연방하원 의원이 피트 부티지지 미 교통부 장관에게 보낸 지원 서신을 통해 이 자금을 요청했으며 존 오소프와 라파엘 워녹 연방 상원의원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성사됐다.
맥베스 의원은 “이 보조금은 귀넷 카운티 교통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필수적일 것”이라며 “이러한 투자가 양당 기반 시설법을 지지하고 귀넷 카운티의 자금 지원 신청을 강력하게 옹호한 이유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
오소프 상원의원은 “취임 후 귀넷 카운티 주민들을 위한 교통 및 환승 옵션 개선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다”며, “이러한 프로젝트가 귀넷 카운티에 전례 없는 투자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 계획된 대중교통 서비스에는 스넬빌, 스톤 마운틴, 뷰포드, 스와니 지역을 운행하는 3개의 새로운 지역 버스 노선이추가되며 로렌스빌, 릴번, 둘루스 지역에서 대중교통 서비스가 확장될 예정이다.
둘루스의 귀넷 플레이스 환승 센터에서 릴번 시청을 거쳐 스톤 마운틴의 아마존 물류 창고까지 운행하는 새로운 지역 노선(25번 국도)이 스넬빌의 70번 국도와 연결될 예정이며 지역 버스 정류장이 있는 곳으로부터 최대 3/4마일 밖까지 운행되는 보조 환승 서비스 지역도 새로운 지역 버스 서비스가 추가되면 함께 확장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