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김영자 부동산] ‘호수전망의 아름다운 집’

다운타운과 조지아텍 가까운 마리에타 지역

5베드룸·3.5배스룸, 4046 스퀘어피트

애틀랜타 마스터 리얼티(Master Realty 대표 김영자)의 김영자 부동산 전문인이 다운타운과 가까운지역의 마리에타에 하우스를 소개했다.

인기 있는 세인트 찰스 스퀘어 인근에 호수 전망의 아름다운 단독주택으로 5개의 침실, 3.5개의 욕실, 2개의 차고를 갖춘 4,046스퀘어피트 규모의 주택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단지에 위치해 있다.

김영자 대표는 “최신 HVAC, 새 페인트, 최신 카펫 및 최신 가전 제품으로 완벽하게 마감된 지하실이 최고”라며 “I-75고속도로에 접근이 쉽고 조지아텍과 다운타운 Marietta Square, 쇼핑 및 레스토랑까지 매우 편리한 위치”라고 소개했다.

공식적인 식당과 거실로 이어지는 넓은 2층 로비, 메인에 아름다운 나무 바닥. 주방에서 벽난로가 있는 패밀리룸까지 오픈 플로어 플랜이다.

기본 스위트룸은 좌석 공간, 더블 세면대 및 넓은 워크인 옷장이 넓은 공간이며 위층에 3개의 추가 넓은 침실이 있다. 테라스에는 오락실, 침실 스위트룸, 웨트 바가 있으며 사무실 또는 미디어 룸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공간이 있다.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큰 데크에서 휴식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추가 보관을 위한 야외 창고. 합리적인 HOA 요금을 제공한다.

한편 단지 내 주니어 올림픽 수영장, 조명이 켜진 테니스, 클럽하우스, 놀이터, 호수 옆 정자. 호수 주변의 자연 산책로와 함께 낚시가능한 호수 등  편의 시설이 잘 되어있다.

리스팅 가격: 62만 달러

주소 : 2275 Snug Hbr NE, Marietta, GA 30066

문의 : 770-856-8949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