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OT, 맥 기니스 페리 도로에 새 인터체인지 계약 체결

사진=구글 지도

2,480만 달러 규모 CMES Inc 건설 계약

조지아 교통부(GDOT)가 스와니의 McGinnis Ferry Road에 있는 85번 주간고속도로에 새로운 인터체인지 건설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5일 발표했다.

이 계약은 Norcross에 본사를 둔 CMES Inc.와의 협약으로, 총 2,480만 달러 규모의 건설 계약이다.

GDOT는 이 계약을 44개 중 하나로 발표했지만 주 관계자들은 이 계약이 가장 중요한 교량 관련 계약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 계약은 GDOT의 총 예산 중 약 17%인 약 3,070만 달러를 차지하며, 이 금액은 3개의 건설 프로젝트에 할당될 것이라고 밝혔다.

가장 중요한 건설 프로젝트는 McGinnis Ferry Road의 I-85/SR 403에 새로운 인터체인지를 건설하는 것으로 귀넷 카운티의 I-85/SR 403을 가로지르는 교량 건설과 접근도 개선을 포함하고 있다. McGinnis Ferry Road 인터체인지는 Lawrenceville-Suwanee Road와 I-85 사이에 위치하며, 이 교차로는 오랫동안 지역 교통 혼잡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프로젝트로 간주되어 왔다.

GDOT 관계자들은 이 새로운 인터체인지로 인해 Lawrenceville-Suwanee Road의 혼잡이 줄어들고 I-85의 북쪽으로 향하는 교통 정체가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사고 발생률 감소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cGinnis Ferry Road의 새로운 인터체인지의 완공은 2026년 봄에 예정되어 있으며 교통 인프라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