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첫 콘서트 실황영상 무료로 만난다…’방방콘’ 8일 개최

방탄소년단[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14년 첫 단독 콘서트부터 실황 영상 3편 공개

그룹 방탄소년단의 발자취가 담긴 공연 실황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오는 8일 정오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2024 방방콘'(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방방콘’은 방탄소년단의 기존 공연 실황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행사로, 올해 행사에서는 2014년 방탄소년단의 첫 단독 콘서트를 포함해 총 3편의 실황 영상을 만날 수 있다.

먼저 방탄소년단의 첫 단독 콘서트 영상에서는 ‘노 모어 드림'(No More Dream), ‘N.O’ 등 멤버들의 초창기 곡을 만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당시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BTS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Ⅱ 더 레드 불렛’을 개최하고 총 5천명의 관객과 만났다.

방탄소년단은 이어 2017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BTS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Ⅲ 더 윙스 투어 더 파이널’ 영상을 선보인다. 방탄소년단은 당시 ‘불타오르네'(FIRE), ‘DNA’ 등 히트곡으로 팬들과 소통했고, 총 55만 관객을 동원했다.

‘방방콘’의 대미는 2019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BTS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더 파이널’ 공연 영상이 장식한다. 방탄소년단은 24개 도시 스타디움 투어로 총 206여만 관객을 모았다.

빅히트뮤직은 “방탄소년단의 발자취를 돌아볼 수 있는 역대급 콘서트들의 실황과, 방탄소년단이 아미(방탄소년단 팬덤)와 함께 성장하는 모습이 주요 시청 포인트”라고 밝혔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