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마감, 최대 1만 달러 지원
캘리포니아 아시아 태평양 상공 회의소와 미주 아태상공회의소(National ACE)와 함께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업을 하는 비전 있는 차세대 소수 민족 여성을 찾고 있다.
실리콘 밸리에서 열리는 ‘제5회 연례 소수 민족 여성 리드’ 이벤트에서 선발된 지원자는 라이브 피치 대회에 참가 할 수있다.
프로젝트 발표 후 최대 3명의 수상자를 선정하며 각 우승자에게는 최대 1만 달러를 지원한다.
심사위원단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가진 개인을 위해 지역사회와 사회적 책임을 보여줄 수 있어야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일 월요일 오후 11시 59분(PST)에 웹사이트(링크)접수 마감되며 선정된 지원자는 7월에 통보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미국에 있는 비즈니스를 운영중인 여성으로 아시아계 미국인, 태평양 섬 주민, 하와이 원주민, 흑인, 원주민, 라틴계 및 유색인종으로 51% 소유 및 운영해야한다.
사업을 운영한지 1년 이상, 소유자는 18세 이상으로 프랜차이즈가 아닌 독립적으로 소유 및 운영되야 한다.
한편 지원자는 오는 8월 25일 라이브 피치 행사를 위해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참석해야 한다.(왕복 항공권 제공 및 행사장까지 캘리포니아 산호세 도착 시 교통편 제공)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