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전국 매장서 한정 판매
미국 대표 패스트푸드 브랜드 칙필레(Chick-fil-A®) 가 올 연말,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홀리데이 시즌 한정 메뉴와 콘텐츠, 머천다이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11월 1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시작되며, 인기 시즌 메뉴 ‘페퍼민트 칩 밀크셰이크’, ‘페퍼민트 칩 프로스티드 커피’, ‘페퍼민트 아이스드 커피’가 돌아온다.
칙필레의 겨울철 대표 메뉴인 페퍼민트 시리즈는 매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시즌 한정 아이템이다.
-
페퍼민트 칩 밀크셰이크: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아이스드림(Icedream®)’과 페퍼민트 바크 칩이 어우러진 달콤한 디저트 음료.
-
페퍼민트 칩 프로스티드 커피: 콜드브루 커피와 페퍼민트 시럽,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크리미한 겨울 커피.
-
페퍼민트 아이스드 커피: 사탕수수 시럽과 페퍼민트 향으로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시즈널 메뉴.
이외에도 30개 치킨너겟 트레이와 따뜻한 치킨 또르띠야 수프 등 연말 모임을 위한 맞춤 메뉴가 함께 제공된다.
칙필레는 자사 앱 ‘Chick-fil-A Play™’ 와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가족 콘텐츠 ‘레전드 오브 에버그린 힐즈(Legends of Evergreen Hills™)’ 시즌2 를 공개한다. 총 5편의 22분짜리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번 시즌은 12세 소녀 ‘샘’과 친구들의 모험을 그리며, 유머와 감동, 그리고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앱에는 ‘Do-Good Detectives’, ‘Dance Moo-chine’ 같은 신규 게임과,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요리 레시피·선행 챌린지 콘텐츠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10일부터 칙필레 공식 온라인몰 shop.chick-fil-a.com 에서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이 판매된다.
이번 라인업에는 가족 커플 크루넥, 웨어러블 블랭킷, 선물 포장지, 트레이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됐다.
또한, 전국 일부 매장에서는 소스 기프트 세트, 오너먼트, 홀리데이 카우 인형 등 매장 전용 한정 굿즈도 만날 수 있다.
칙필레 브랜드 전략·미디어 담당 부사장 칼릴라 쿠퍼는 “이번 시즌, 고객들이 연말의 분주함 속에서도 잠시 멈춰 가족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음식, 선물, 콘텐츠를 통해 ‘함께하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chick-fil-a.com/stori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