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일, 오후3-6시 새본향교회에서
시니어도 이해하는 AI 시대를 위한 ONE DAY 세미나가 오는 2월 3일(토), 스와니 소재 새본향교회(3474 S Scales Rd, Suwanee, GA 30024)에서 열린다.
초중고 자녀를 둔 부모님들과 은퇴를 앞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하며 한양대학교 교수이자 KBS 작가인 신상훈 교수가 강사로 나선다.
이번 세미나는 △Chat GPT 사용법 (영어공부/비서/건강 관리등) △GPT 4.0을 무료로 사용 하는 법 △유튜브 쇼츠 만들기 △온라인을 활용한 비즈니스 창업 △미국에서 뜨는 4대 부업 (가이드/노인 운동지도사/취미강사등) △전자책으로 작가되기 등에 대해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신상훈 교수는 “현재의 기술과 사회 환경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2-30년 전에 미리 인터넷과 스마트폰, 이커머스에 대해 알고 있었던 사람들과 그렇지 못한 사람들의 차이는 오늘날 어마어마한 부와 행복의 차이로 나타나고 있다”면서 “이러한 경향은 앞으로 더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미리 준비하지 않는다면 노년이 불행으로 치달을 것이 자명하다”라고 세미나에 초대했다.
모든 강연은 한국어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100달러(과제 이행시 환불 가능)이다.
신상훈 교수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뒤 미국 라디오 코리아에서 피디와 작가로 활동. 이후 한국의 KBS와 MBC에서 코미디 작가로서 다수의 프로그램을 집필했다. 대표작으로는 <코미디 일번지>, <일요일밤>, <폭소클럽> 등이 있으며 그의 뛰어난 작가능력으로 KBS연예대상에서 최우수 작가상을 수상했다. 한양대학교와 서울예술종합대학에서 교수로 재직하면서는 삼성, LG, 현대 등의 대기업에서 연 200회 이상의 강의를 선보이며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여러 권의 서적 중에서도 <유머가 이긴다>는 유머 관련 서적은 가장 많이 팔린 책 중 하나로 기록되어 있다. 현재는 톡킹스피치의 대표로 재직 중이다.
문의 : 864-207-6547 ksitcom@gmail.com
접수 : https://forms.gle/NMjE9ue5gFnYLqhR9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