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카운티 경찰 훈련 센터 리본 커팅 세레모니. 사진=Gwinnett County Police facebook.
약 2만3,000평방 피트 훈련 공간 마련
귀넷카운티 경찰 훈련 센터가 6백20만 달러를 투자한 확장 사업을 완료하고 7월 31일, 리본 커팅 세레모니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니콜 러브 헨드릭슨 귀넷카운티 의장과 J.D. 맥클루어 귀넷 경찰서장을 비롯해 매튜 홀트캠프 제4지구 커미셔너, 파루크 무갈 하원의원, 윤미햄튼 릴번시 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확장은 귀넷 경찰서의 성장과 지역 인구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약 2만3,000평방 피트의 훈련 공간과 교육 및 행정 사무 공간 등 신규 훈련 시설을 추가해 경찰관과 민간 직원들을 교육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공간을 마련했다.
시설 내에는 AV 장비를 갖춘 3개의 강의실, 스타디움 형식의 좌석, 비상용 발전기가 설치된 전기 시설, 그리고 신체적 및 방어적 교육을 위한 5,000평방 피트의 다목적 룸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확장된 로커 룸과 휴게실은 경찰관과 직원들의 편의를 고려해 향상되었다. 이로 인해 경찰관들은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귀넷 경찰 측은 “우리 부서에는 네 가지 핵심 가치가 있다. 그 중 하나는 전문적인 성장”이라면서 “이 새로운 교육 센터 확장을 통해 우리는 훈련과 교육을 통해 미래의 리더를 개발할 수 있다. 우리 경찰서장은 1994년부터 경찰학교 신입생으로 경력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경찰 훈련 센터는 이제 신규 경찰들을 교육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공간을 갖추게 되었으며, 확장된 시설은 기존 경찰관들과 민간 직원들을 위한 추가적인 수업을 가능하게 한다. 이는 높은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경찰력을 유지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귀넷카운티 경찰 훈련 센터는 Lawrenceville의 854 Winder Highway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번 확장으로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훈련 시설을 갖추게 되었다.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