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청솔시니어 복지센터
최고 전문가들이 최고의 시설에서 시니어 데이케어 및 홈케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청솔 시니어복지센터'(대표 송명숙)가 지난 21일 ‘제5회 청솔 올림픽’을 개최했다.
조우성 상무의 사회로 열린 이 행사에는 시니어 어르신 약 180명이 참석해 센터가 활기찬 분위기로 가득했다.
이날 청솔 올림픽은 어르신들의 협동심을 단합할 수 있는 종목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어르신들의 활기찬 열정으로 인해 시종일관 웃음 속에서 진행되었다.
어르신들은 응원가 부르기, 박 터뜨리기, 실내 야구 등이 그 중 일부였으며, 골프 퍼팅, 구슬 던지기, 특별 빙고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었으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 유연성 및 운동신경을 활성화시키며 승부욕을 마음껏 발산했다.
이날 올림픽 행사는 ‘동심 돌아가기’와 즐거운 추억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마지막 순서에는 어르신들에게 풍성한 우승 상품이 제공되어 행사가 훈훈하게 마무리됐다.
조우성 상무는 “이날 올림픽 행사는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하며, 사회적인 활동 기회를 제공하여 노년기를 보내는 시니어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고자 기획됐다”고 전했다.
청솔 시니어 복지 센터는 주정부 라이센스(CCSP & SOURCE) 를 보유한 주정부 정식 인가 업체로 메디케이드의 혜택을 받으시는 분은 다른 추가 비용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주정부 혜택이나 보험이 없는 시니어들을 위한 특별 맞춤 팩키지를 통해 저렴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데이케어: 770-806-0009 / 홈케어: 770-806-0099
email: info@ebenezercare.com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