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DT Facebook
조지아 교통부 프로젝트 7월 17일까지
조지아 교통부(Georgia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GDT)가 I-285 상단에 고속 전용 차선을 추가로 설치하는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캅, 디캡, 풀턴 카운티에서 사우스애틀랜타 로드(South Atlanta)에서 핸더슨 로드(Henderson)까지의 구간에 고속 전용 차선을 설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구간은 I-75와 I-85를 교차하는 중요한 구간이다.
이 프로젝트는 조지아 교통부의 주요 교통 투자 프로그램(MMIP, Major Mobility Investment Program)의 일부로 이번 설문조사는 이 프로젝트에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인근 주민 및 애틀랜타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으로 오는 7월 1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조지아 교통부는 일반 대중들이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반대 의견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고 있으며, 설문조사는 약 5분 정도 소요된다.
이 설문 조사는 익명으로 진행되며 개인 정보는 기밀로 처리되며, 의도된 목적 외에는 공유되지 않는다. 온라인 설문조사는 tiny.one/285-Top-End-Survey-01 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285topendexpresslanes-gdot.hub.arcgi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