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가 ‘제2차 부동산협회 연장교육’을 실시했다. 사진=Newswave25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 제2차 연장교육 실시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GAKARA, 회장 조앤리)가 20일, 둘루스 소재 소네스타 귀넷 플레이스 호텔에서 ‘제2차 부동산협회 연장교육(CE Class)’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지연 총무의 사회로 협회회원 및 스폰서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웰스포인트리얼티 대표 김수영 상무이사(The Atlanta Training Campus #5914)가 강사로 나서 ‘License Law’를 주제로 “한인 부동산 전문인들이 부동산 법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알고 대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부동산 거래법에서의 브로커 관계(Brokerage Relationships in Real Estate Transactions Act)와 에이전트가 해서는 안되는 27가지 위반 항목과 위반 시 가해지는벌금과 벌칙에 대해 집중 설명했다.
이날 강의 중간에 회원들의 질의 응답이 진행됐으며 강의 후에는 3학점의 크레딧도 주어졌다.
조앤리 회장은 CE 클래스를 통해 협회가 전문성을 갖추고 회원들 간의 친밀한 네트워킹을 형성하는 아주 귀한 시간이 된다고 밝혔다.
부동산 협회 주요 행사로 오는 5월 8일 오후, 슈가힐의 밀크로프트 모델 타운홈에서 해피아워 위드 빌더 모임을 가질 예정이며, 5월 18일에는 2차 총회 및 세미나, 6월에는 나눔 네트워크 나이트(NNN) 행사 캠핑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부동산협회 정회원 가입비는 100달러이며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usgakara@gmail.com)또는 회원관리부(404-543-7423)로 문의하면 된다.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