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winnett County Government
오는 24일 마감, 시간당 15달러
조지아 귀넷카운티 2023 청소년 여름 직업 프로그램 “Career Starts Here”신청이 24일 마감됩니다.
귀넷카운티 정부의 커뮤니티 서비스 및 인적 자원 부서는 GUIDE 및 귀넷카운티 공립학교를 포함한 비영리 조직과 협력하여 지역 학생들이 자신의 경력을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집대상은 15-21세 사이(만 15세의 경우 워크퍼밋 필요) 귀넷 카운티 거주자이거나 귀넷 카운티 내 학교에 재학 중이어야 하며 4주간의 인턴십 기간 동안 풀타임(주당 40시간)으로 일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이전 Career Starts Here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험이 있으면 지원할 수 없다.
이 프로그램은 리더십과 팀 빌딩 기술을 강화하고 금융 지식, 경력 탐색을 제공하며 청소년이 귀중한 직장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5월 13일 신입사원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고 이력서 작성, 비즈니스 에티켓, 재정 이해력, 리더십, 팀 빌딩 등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되며 5월 20일 토요일 오전 8시-오후 5시까지 지정된 부서 대표와 함께 모의 인터뷰에 참석, 인턴십 기간 동안 예상되는 사항에 대한 추가 교육을 받게 된다.
프로그램에 합격한 청소년은 시간당 15달러 유급 인턴십을 통해 수입을 얻으면서 커뮤니티 서비스 부서에서 귀중한 실무 기술을 배우게 된다.
오는 6월5일부터 6월30일까지 4주간 관심 분야에서 실제 경험을 쌓으며 유급 인턴십을 진행하게 된다.
한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GCGA.us/CareerStartsHere에서 알 수있다.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