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페스티벌’ 자원봉사자 노스 귀넷 고등학교 한인학생회 ‘카사’ 동아리 회원들. 사진=Newswave25
둘루스 ‘돈치킨’ 오픈, 자원봉사자 무료 시식회 개최
둘루스 뉴코아 몰에 새로 오픈하는 ‘돈치킨(대표 정문균)’이 오픈 기념 2022 애틀랜타 코리안페스티벌 자원봉사자 초청 무료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시식행사는 ‘2022년 코리안 페스티벌’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돈치킨 오픈을 축하하는 이벤트 행사로 꾸며졌다.
이날 행사장을 방문한 자원봉사자들은 바삭바삭치킨(Crispy Chicken), 뿌링스치킨(Ppurings Chicken), 간장마늘치킨(Soy Garlic Chiken), 눈꽃치킨(Cheese Snowing Chicken) 등 4종류 가운데 한 가지를 골라 무료로 시식할 수 있었다.
돈 치킨은 위의 메뉴 외에도 매운간장마늘치킨, 양념치킨, 매운양념치킨, 파닭 등의 메뉴와 각종 음료, 맥주, 소스, 사이드 메뉴 등을 판매한다.
돈치킨 정문균 대표는 “ 코리안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에는 자원 봉사자들이 숨은 공로자들이다. 대부분이 청소년인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봉사에 대한 동기부여를 하기 위해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 노인분들이나 장애인분들을 위한 행사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노스 귀넷 고등학교 한인학생회 ‘카사’ 동아리의 김은진 부회장과 회원들이 시식회에 참석했다.
김은진 부회장은 “이번 코리안 페스티벌에 자원봉사자로 참석해 보람되고 즐거웠다”며 “봉사도 하고 맛있는 치킨도 대접받게되니 기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돈치킨 둘루스 지점은 뉴코아 쇼핑몰 안에 위치해 있으며 월요일-일요일까지 주 7일, 오후 12시-오후10시까지 영업한다.
주소: 3230 Steve Reynolds Blvd, Suite 108, Duluth, GA 30096
문의: 470-282-1434.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