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조지아 나무 축제, 핑크 돼지가 돌아왔다

22일-12월1일까지 개스 사우스 컨벤션 센터

애틀랜타 시민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핑크 피그(Pink Pig)가 2024 조지아 나무 축제(Georgia Festival of Trees)를 통해 하이라이트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70년간 수많은 사람들에게 추억과 웃음을 선사했던 핑크 피그는 이번에 현대적인 변화를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기존의 레일 기반 열차에서 벗어나 트랙이 없는 개방형 라이드로 재탄생해 축제를 가로지르는 독특한 여정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둘루스 개스 사우스 컨벤션 센터(6400 Sugarloaf Blvd., Duluth, GA 30097)에서 22일 금요일 첫날 밤 축하 갈라를 시작으로 12월 1일(일)까지 이어진다. 다만, 27일과 28일은 추수감사절로 휴무다.

올해는 새로운 마스코트인 페니(Penny)와 포터(Porter)가 축제에 동참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처음 선보이는 VIP(베리 임포턴트 피기) 티켓은 핑크 피그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VIP 티켓을 구매한 탑승객은 전용 대기줄을 이용할 수 있으며, 특별 제작된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핑크 피그 열차 티켓은 1인당 5.00달러(세금 및 수수료 별도)로 조지아 나무 축제 입장권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조지아 나무 축제 입장료는 성인18.95달러, 어린이(3-12세) 18.95달러(순록 게임 활동 포함), 노인(62세 이상)13.95달러이며 2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이다. 또한, 가스 사우스 컨벤션 센터 주차 요금은 5.00달러이며Parking Deck 1에 주차 후, 컨벤션 센터 입구로 이동하면된다.

이번 축제는 단순한 즐거움뿐만 아니라, Street GraceAtlanta Redemption Ink와 같은 자선 단체를 지원하는 뜻깊은 기회를 제공한다. 이들 단체는 인신매매와 아동 상업적 성착취(CSEC) 종식을 위해 활동하는 지역 비영리 단체로, 축제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이들의 노력을 지원할 수 있다.

티켓 구매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축제 기간 주요 행사: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