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달러 상당… 도난당한 건설 자재 회수

귀넷 카운티 경찰이 지난 5일, 뷰포드 소재 주택(4260 Tuggle Road)에서 수색 영장을 발부한 결과, 대량의 도난당한 건설 장비 등 100만 달러에 달하는 물품이 발견되었다고 발표했다.

수색 과정에서 도난당한 물건은 차고 내부와 집 뒤에 있는 또 다른 차고에서 발견되었다. 이러한 발견으로 인해 경찰은 지역 홈디포(Home Depot )및 로우즈(Lowes) 매장과의 손실 방지 부서와 협력해 도난 당한 자산을 확인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경찰은 발견된 건물 중에는 주거용 바닥재, 문, 창문, 전선, 조명, 팬, 도구, 하드웨어 및 가전제품 등이 있으며 인근 건설현장에서 건설자재 일부가 도난됐을 가능성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수색 영장을 통해 다수의 알약이 발견되었는데, 불법 마약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경찰은 Bobby Mosley(60세), Charles Mosley(41세), Estuesta Fortuna Rogelio Jr.(48세) 및 Regina Crane(50세) 등을 불법 약물 소지 혐의로 기소했다.

현재, 경찰은 도난당한 물건과 함께 압수된 불법 알약에 대한 목록을 조사 중이며, 거주지에 보관된 모든 물품의 전체 목록을 갖추는 데 일주일 이상이 소요될 수 있다고 밝혔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