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유방암 인식의 달, NBCF ‘무료 진단서비스’

NBCF 파트너 시설 조지아주 웰스타 헬스 시스템 병원.

NBCF 파트너 조지아 ‘웰스타 헬스 시스템’ 무료제공

10월은 유방암의 영향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연례 캠페인인 유방암 인식의 달이다.

NBCF(National Breast Cancer Foundation, INC.)는 National Mammography Program을 통해 전국의 시설과 협력하여 도움이 필요한 여성에게 무료 및 저렴한 유방 조영술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장되는 서비스 유형은 ◁유방 X 선 검사 ◁진단 유방 조영술 ◁단층촬영(3D 유방조영술) ◁CAD(컴퓨터 지원 감지) ◁임상 유방 검사 ◁초음파 ◁생검(제한적) 등이다.

다나 파버 암 연구소 지역 사회 건강 담당 부사장은”NBCF는 소외된 여성에게 인명 구조 유방 조영술과 유방 건강 교육에 대한 접근을 보장한다”면서 “우리는 유방암 사망률이 더 높은 데이터를 보여주는 유색인종 여성, 특히 유색인종 여성에게 유방 조영술을 제공해 조기 발견을 통해 생명을 구한다”고 밝혔다.

조지아주 비영리 건강 시스템이자 가장 큰 통합 커뮤니티 건강 시스템  웰스타 헬스 시스템(677 Church St., Marietta, Georgia 30060)는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개인에게 무료로 유방 조영술 검사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Cherokee Health Park, Avalon Health Park 를 비롯해 Cobb, Douglas, Fulton, Paulding, Spalding 카운티 등 17개의 웰스타 이미징 위치, 모든 웰스타 사이트의 환자 내비게이터는 모든 언어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며 초기 전화부터 각 환자를 따라 유방 X선 촬영, 추가 진단 서비스를 통해 예약을 하고 필요한 경우 치료를 받을 수 있다.

NBCF 파트너 시설이 없는 경우 유방암 리소스 페이지를 방문해 가까운 다른 리소스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재정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문의할 수 있다.

또한 유방 건강에 대한 보다 개방적이고 정직한 대화를 지원하기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새로운 eBook: 유방 건강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법을 신청해 받아 볼 수 있다.

유방암에 직면한 사람들에게 유방 건강 교육, 조기 발견 서비스 및 도움의 손길을 제공하기 위해 NBCF에 기부하는 방법은 www.nbcf.org/giving 을 방문하면 된다.

문의: 404-466-6104 (조지아 웰스타헬스 시스템)
주소: 677 Church St., Marietta, Georgia 3006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