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느끼는 경험과 새로운 정보를 나눠요”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 ‘나눔 네트워크 나이트(NNN)’ 개최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GAKARA, 회장 성경의)가 ‘제1차 나눔 네트워크 나이트 (NNN)’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25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1시까지 둘루스 1818클럽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협회 임원 및 회원, 스폰서업체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진훈 회계법인의 조은희 회계사가 강사로 나서 ‘부동산 에이전트를 위한 세금절약’에 대해 강의하고 김은경 융자전문인(Ameris Bank)이 “아메리스 뱅크의 현재 주택 시장을 겨냥한 융자프로 그램”을 주제로 다양한 케이스 소개와 함께 세미나를 진행했다.

성경의 회장은 “협회가 매년 마련하고 있는 NNN 행사는 한인 부동산인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서로의 경험과 새로운 정보를 나누는 모임”이라면서 “부동산 관련 변화된 세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통해 절세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부동산협회는 올해 주요 행사로 오는 3월 지역사회 서비스를 비롯해 CE 클래스, 나눔 네트워크 나이트(NNN) 행사, 정기 총회, 골프대회친교모임, 총회 및 송년파티 등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부동산협회 정회원 가입비는 100 달러이며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usgakara@gmail.com)또는 회원관리부(404-543-7423)로 문의하면 된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