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부동산협회, 제3차 연장교육 실시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가 ‘제3 부동산협회 연장교육 실시했다.

골프대회 10월 19일 베어스 베스트 골프클럽에서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GAKARA, 회장 조앤리)18일 오전, 제3차 부동산협회 CE 클래스를 둘루스 소재 1818클럽에서 개최했다.

이번 CE 클래스는 “Servicing Buyers and Sellers in Today’s Market”을 주제를 가지고 ‘ 대해서 세미나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김지연 총무의 사회로 협회회원  스폰서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Sellie Mobley from FMLS 강사로 나서 “Servicing Buyers and Sellers in Today’s Market” 주제로 “효과적인 주택 리스팅을 위한 필수 지식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알고 대처해야 한다 강조했다.

이날 강의 중간에 회원들의 질의 응답이 진행됐으며 강의 후에는 3학점의 크레딧도 주어졌다.

조앤리 회장은 CE 클래스를 통해 협회가 전문성을 갖추고 회원들 간의 친밀한 네트워킹을 형성하는 아주 귀한 시간이 된다고 밝혔다.

부동산 협회 하반기 주요 행사로 제2회 골프대회를 오는 10월 19일 베어스 베스트 골프클럽에서 개최하며 참가비는 120달러(그린피, 카트료, 구디백, 저녁식사 포함), 신청 마감은 10월 6일까지이다. 제4차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는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부터 The 3120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부동산협회 정회원 가입비는 100달러이며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usgakara@gmail.com)또는 회원관리부(404-543-7423) 문의하면 된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