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부동산협회, 정보도 얻고… 3점 크레딧은 덤으로

제2차 정기총회 및 CE 클래스 열려

노진섭 브로커, ‘공정 주택법’  강연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GAKARA, 회장 샤론 황)는 24일, 둘루스 1818클럽에서 ‘제2차 정기총회 및 CE 클래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협회 회원들과 스폰서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Princ Campus of Real Estate 소속의 노진섭 브로커가 강사로 나서 ‘공정 주택법(Fair Housing Law)’을 주제로 심도 있는 강연을 펼쳤다.

강의 중간에는 참석자들의 적극적인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되어 실무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공유되었으며, 강의 후에는 3학점의 크레딧도 주어졌다.

샤론 황 회장은 “이번 CE 클래스는 협회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회원들 간의 친밀한 네트워킹을 도모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황 회장은 “회원들의 소속감을 높이기 위해 부동산협회 회원임을 알리는 차량용 스티커를 제작해 배포했다”고 밝혔다.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는 올해 주요 행사로 CE 클래스를 비롯해 ‘나눔 네트워크 나이트(NNN)’, 정기 총회, 골프대회, 연말파티 등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2027년(차차기) 신임 회장 선거는 오는 8월에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협회 정회원 가입비는 100달러이며, 가입 및 관련 문의는 이메일(usgakara@gmail.com) 또는 회원관리부(404-543-7423)로 연락하면 된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