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부동산협회 “정보도 얻고 크레딧도 받고”

‘새롭게 바뀐 부동산 계약서 정보 한국어로 전달'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가 2022 새해  정기총회  CE 클래스를 온라인 줌(Zoom)으로 개최했다. 사진=newswave25

성경의 회장 강의, 하반기 골프대회 친교모임 계획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GAKARA, 회장 성경의).2022 새해  정기총회  CE 클래스를 개최했다

27 오전 930 부터 화상회의 앱인 (ZOOM)플랫품을 통해 열린 이날 행사는 협회회원 스폰서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총무의 사회로 시작된 정기총회에서는 2022 신임 임원진들 소개및 인사, 스폰서 소개, 2021 결산, 2022 협회 연중 계획 발표 등을 진행했다.

조앤 리 부회장이 대독한 취임사에서 이승식 이사장은해를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협회를 보면 흐뭇하다. 2022 협회 회원들을위한 체계적인 정보전달에 더욱 노력하겠다면서회원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바란다 독려했다.

이어 성경의 회장은협회에 한인 부동산 전문인들의 가입이 계속 늘고 있어 서로 네트워킹을 통해 성장하고 발전할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다.

협회는 올해 주요 행사로 CE 클래스, 나눔 네트워크 나이트(NNN) 행사, 정기 총회, 지역사회서비스, 골프대회친교모임, 총회 송년파티 등을 계획하고 있다. 2024(차차기) 신임회장 선거는 8월에 치를 예정이다.

한편 이날 CE클래스는  ‘GAR contract Review-New Changes and Implications, Code #65409’ 주제로 성경의 회장(Real Estate School APS) 강사로 나서  2022 새롭게변경된 내용을 강의하고 회원들의 질문에도 자세히 설명했다.

이날 CE클래스에 참석한 협회회원들은 올해 새롭게 바뀐 부동산 계약 양식인 GAR 내용과 영향에 대한 정보를 얻고 3학점의 크레딧도 주어졌다.

한편 부동산협회 정회원 가입비는 100 달러이며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usgakara@gmail.com)또는 회원관리부(404-543-7423) 문의하면 된다.

윤수영 대표기자

제1차 정기총회 및 CE클래스 이모저모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