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턴카운티, 풀턴, 시니어 대상 영양 프로그램 시작

18일 Helene S. Mills 다목적 시설

풀턴 카운티 노인 서비스부와 애틀랜타 지역 위원회가 협력하여 지난 11일, 조지아 시니어 파머스 마켓 영양 프로그램(SFMNP)을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은 60세 이상의 유자격 노인들을 위해 지정된 시장에서 승인된 농부가 제공하는 신선한 농산물을 교환할 수 있는 체크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최대 450명의 노인 거주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체크가 발행될 예정이다.

풀턴 카운티 노인 서비스부와 애틀랜타 지역 위원회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노인 영양 옵션을 향상시키고 식량 불안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이를 통해 약 450명의 노인들에게 추가 자원과 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풀턴 카운티 보건, 복지 서비스 및 공공 사업부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Dr. Pamela Roshell은 “이것은 카운티 노인 서비스부가 우리 카운티에서 가장 취약한 그룹 중 하나에 접근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라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조지아에서 재배한 농산물과 지역 농부들을 홍보하여 농산물 소비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 농부들은 자신들의 제품을 노인들에게 직접 공급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일정은 다음과 같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Brandy.Coffee@fultoncountyga.gov 또는 404-613-6000로 문의하면 된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