캅카운티 학교, 2023년 조지아 마일스톤에서 1위 기록

Cobb County School 웹사이트

ELA, 수학, 과학 및 사회 과목 등 우수성 입증

캅 카운티의 학생들이 2023년에 메트로 애틀랜타 전역에서 개최된 조지아 마일스톤(Georgia Milestone)시험에서 놀라운 성적을 기록하여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험에서 학생들은 ELA, 수학, 과학 및 사회 과목에서 전반적으로 1위를 차지하여 우수성을 입증했다.

Chris Ragsdale 교육감은 “교사와 학생들의 훌륭한 노력으로 Cobb를 지하철 동료들보다 한층 더 높게 올린 것에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최고의 교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의 학문적인 열정과 몰입은 계속해서 확인받고 있다”면서 “앞으로 또 다른 멋진 결과를 기대하며, 모든 학생들의 성공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이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조지아 마일스톤은 3-8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ELA)와 수학, 5학년과 8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과학, 8학년의 사회과목 시험을 실시한다. 이번 시험에서 캅 카운티 학생들은 이 모든 과목에서 최상위 성적을 기록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캅 카운티는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과 주 전역에서 학습자 발달 이상 점수를 받은 학생들의 비율에서도 최고 순위를 차지했으며 캅 카운티에 속한 9개의 고등학교가 미국사 과목에서 학습자 수준 이상의 성적을 달성해 조지아 주 내 상위 50개 고등학교에 속하게 되었다. 더불어 초등학교들 역시 비슷한 성과를 달성하여 학생들의 학습 성취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Cobb County School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