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영사관, 청사 보안 경비용역 계약 입찰 공고

17일 금요일 오후 11시59분 까지 신청

주애틀랜타총영사관은 청사 보안 경비용역 계약을 위해 입찰공고한다고 6일 홈페이지(링크)에 공지했다.

입찰참가자의 자격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을 충족하는 자로 총영사관 관할지내의 유효한 사업자등록증 및 보안사업 자격을 보유한 사업자로,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참가신청은 오는 17일 (금) 오후 11시59분까지 참가신청서 및 필수 서류를 이메일(atlanta@mofa.go.kr)로 제출하면 된다.

입찰결과발표(낙찰일)는 오는 24일(금) 이후, 서면 또는 유선으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낙찰자 결정방법은 일반경쟁입찰 방식에 따라, 예정금액의 87.995% 이상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계약 대상자를 선정한다. 만약에 선순위 견적 제출자가 부적격이 되거나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 차순위자를 선정한다.

예정 가격은 4만3,000달러이하로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3 일 이내이다.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관련 규정을 숙지하고 참가해야 하며, 청렴계약 제도를 준수해야 한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및 기타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모든 시간은 미동부시각(EST) 기준으로 적용된다.

문의: atlanta@mofa.go.kr, 404-522-1611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