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최대 중고장터 ‘키즈사인먼트’ 시작됐다

27-3월4일까지 귀넷페어그라운드

귀넷카운티 최대 중고물품 장터인 ‘키즈사인먼트 지난 27부터 오는 3월 4일까지 로렌스빌 귀넷페어그라운즈(2405 Sugarloaf Pkwy Lawrenceville)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3만스퀘어피트 규모의 웨어 하우스에 유아 어린이 용품과 의류서적신발장난감자전거  20만개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구비되며 1500명의 판매자들이 내놓은 다양한 겨울   용품들이 판매된다.

또한 한인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인 애버크롬비홀리스터짐보리칠드런스 플레이랄프로렌코치 가방 등이 파격적인가격에 판매된다.

귀넷 매거진(Gwinnett Magazine)에서 “아동복을 살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두 번이나 선정되었으며 “조지아에서 해야 할 101가지 일”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쇼핑객들은 신용 카드로 물품 구입시 반드시 운전면허증 등의 포토 ID 제시해야 하며 구입한 물품들을 담을  있는 쇼핑바구니 혹은 대형 휴지통  각자의 가방이나 캐리어 등을 준비해 와야 한다.

키즈사인먼트에서 안전상의 이유로 취급하지 않는 물품들은 신생아 침대페인트목재류고무 젖꼭지나 치아에 물리는고무고리 등과 같은 베이비 마우스 아이템베이비 물병베이비 수저 등이다.

한편 운영시간은 27-28일(화)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3월1() 25%, 2() 33% 각각 물품을 구입할  각각 할인해준다또한 3() 4()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각각 40%, 50% 할인해준다할인 적용은 태그에 NR 부착안된 잔여물품이.

주소2405 Sugarloaf Pkwy, Lawrenceville, GA 30045

홈페이지http://www.kidsignments.com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