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식스 플래그, 3월 4일 재개장

새로운 롤러코스터 다양한 음식 선보여

조지아주 대표 테마파크인 식스 플래그 오버 조지아(Six Flags Over Georgia)는 3월 4일, 다양한 경품행사와 함께56번째 시즌을 시작할 예정이다.

식스 플래그는 개장 첫날, 23명의 행운의 손님에게 시즌 패스, 이벤트 티켓 등과 같은 흥미로운 상품이 포함된 선물 팩을 제공한다.

또한 최초의 싱글 레일 패밀리 레이싱 코스터를 선보일 것이라며 두 개의 평행한 트랙에서 두 개의 기차를 운행해 손님들이 경쟁하고 결승점까지 경주할 수 있어 탑승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레그 풀러 총지배인은 “식스 플래그는 계속해서 게스트 경험을 향상시키고 모든 연령대의 게스트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 할 예정”이라며 “2023년에 우리는 흥미진진한 새 이벤트를 소개하고 조지아 최초의 싱글 레일 코스터이자 유일한 가족 경주 코스터를 선보여 가족들이 우리 공원을 방문하고 즐길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3월에 50주년을 맞이하는 The Great American Scream Machine과 3월에 45주년을 맞이하는 THE RIDDLER Mindbender의 두 코스터를 기념할 예정이다.

새로이 선보이는 음식으로는  캐리비안 스타일 치킨, 볶음밥, BBQ 풀드 포크, 베이컨, 바삭한 양파, 텍사스 토스트에 녹인 체다 치즈를 곁들인 포크 멜트, 손으로 만든 수제 프레즐 등이다.

현재 2023 시즌을 위해 다양한 직책에서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관심이 있으면 sixflagsjobs.com을 방문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3월 4일부터 5월 21일까지 주말에 운영되며 4월 1일부터 9일까지 봄방학 동안 매일 운영한다. 또한 여름 시즌은 5월 26일부터는 매일 운영할 계획이다.

문의: 972-595-5180 / investors@sftp.com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