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뷰티, 지니 뷰티와 대규모 트레이드쇼 연다

‘7080 콘서트’ 전야제… 10만불 상당 경품추첨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GABSA 회장 이강하)가 주최하는 ’16회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가 오는 10일(일), 칼리지 파크에 위치한 조지아 인터네셔널 컨벤션 센터(2000 Convention Center Concourse, College Park, GA 30337)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2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는 뷰티 산업의 혁신과 다양성을 선보이며, 관련 업계 종사자들과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전국 규모의 대형 트레이드 쇼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현재 8만여 평방피트 크기의 전시장에는 428개의 부스가 설치될 예정이며, 헤어, 코스메틱, 미용 잡화, 쥬얼리,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쇼에는 한인 최대 캐미칼 제품 공급업체인 Jinny Corp.가 대표 벤더로 참여함으로써 다양한 케미컬 제품 및 전자제품 제조사들이 부스를 설치한다. 또한, 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에서 직접 공급되는 Histemo, Acwell, J’S Derma 등의 상품도 소개될 예정이다.

행사 전야제로 9일 오후, 애틀란타 한인회관에서 ‘7080 콘서트’가 열린다. 어니언스 임창제, 김도향, 장계현, 지은숙 등 7080년대를 풍미했던 인기 가수들이 무대에 오르며 콘서트를 통해 추억을 되살리고 그리움을 달래는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콘서트 이후에는 포토부스 및 팬 사인회가 열리며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강하 회장은 “기존 쇼에는 헤어, 가발, 잡화, 주얼리 벤더가 주로 참여했다면 이번 쇼는 지니사를 통해 바이어들이 케미칼 제품부터 원스톱으로 둘러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쇼 참여 혜택과 함께 K-뷰티에 관한 강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5시간 이상 드라이브거리에서 쇼 참 관차 오는 바이어들에게는 무료 호텔 숙박과 행사 다음날 28일(월) 브래즐턴 소재 샤토 알렌 골프클럽에서 친선골프 아웃팅 행사를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협회 웹사이트(링크)와 전화 770-454-7993, 770-409-3522으로 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8월 결성된 소매상 연합회인 미주미래뷰티연합회 손영표 초대 회장의 취임식도 10일 오후 5시 쇼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행사장 주소: 2000 Convention Center Concourse, College Park, GA 30337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