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 김 회장 취임 김수영 이사장 연임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GAKARA, 회장 레이첼 김)가 2일 둘루스 소재 1818클럽에서 새해 첫 ‘정기총회 및 CE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다니엘 리 총무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협회 회원과 스폰서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강의는 웰스포인트리얼티 대표 김수영 이사장(The Atlanta Training Campus #5914)이 맡아 ‘2026 GAR Form Change’를 주제로 진행됐다. 김 이사장은 “한인 부동산 전문인들이 부동산 법과 양식 변경 사항을 정확히 이해하고 이를 현장에 적용해야 한다”며, “이번 계약서 개정으로 에이전트의 책임이 한층 더 강화됐다”고 강조했다.
강의 중에는 회원들의 질의응답이 이어졌고, 교육 이수자에게는 CE 3학점 크레딧이 부여됐다.
레이첼 김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동산 시장은 변해도 전문성과 신뢰는 변하지 않는 가치”라며, GAKARA가 한인 부동산 전문가들이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실질적인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회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교육과 네트워킹, 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협회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협회는 분기별 정기총회와 CE 교육을 중심으로 세미나, 스폰서 네트워크 데이, 골프대회, 할로윈 행사, 연말 나눔 행사 등 연중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주요 일정은 ▲2월 2일 제1차 총회 및 CE ▲2월 19일 프라이빗 세미나 ▲3월 5일 프라이빗 세미나 ▲3월 23일 스폰서 네트워크 데이 ▲4월 23일 제2차 총회 및 CE ▲5월 21일 이사진 케이스 스터디 ▲6월 18일 프라이빗 세미나 ▲8월 20일 제3차 총회 및 CE(차차기 회장 선출) ▲9월 17일 골프대회 ▲10월 15일 프라이빗 세미나 ▲10월 27일 할로윈 이벤트 ▲12월 8일 제4차 총회 및 송년의 밤(Toy/Food Drive) 등이다.
2026년 협회 임원진은 ▷회장=레이첼 김 ▷부회장=크리스틴 여 ▷총무=다니엘 리 ▷재무부장=이다래, 차장=정혜린 ▷기획부장=김지연, 차장=송선종 ▷문서관리부장=이선희, 차장=한윤지 ▷교육부장=유정아, 차장=팀 허 ▷대외협력부장=정승희, 차장=김혜민 ▷회원관리부장=홍주영, 차장=김경숙 ▷홍보부장=최수정, 차장=김훈권 ▷IT부장=이소율, 차장=김웅 ▷권익보호부장=한 현 등이다.
한편 부동산협회 정회원 가입비는 100달러이며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usgakara@gmail.com)또는 회원관리부(404-543-7423)로 문의하면 된다.
윤수영 대표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