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레이션교회, 새 처소에서… “우리가 사는 힘, 은혜”

리제너레이션 교회는 진리의 말씀을 떠난 가짜 복음이 넘쳐나는 시대 어린아이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대가 하나되어 말씀이신 예수님과 동행하는 교회로 예수그리스도만이 우리의 구원자이시며 반석이라고 고백합니다.

제너레이션 교회(Generation Church of Atlanta, 담임목사 김대기)가 27일 오전, 새로운 예배처소인 둘루스 고등학교 극장에서 첫 예배를 드렸다.

은혜를 사모하는 마음을 모아 ‘비 준비하시니’를 찬양하며 시작된 예배는 홍봉수 권사의 기도, 김희란 전도사의 인사와 광고, 말씀, 결단찬송, 축도 등으로 이어졌다.

새로 부임한 김대기 담임목사가 ‘우리가 사는 힘, 은혜’(욥기 1:1-5)를 주제로 설교를 전했다.

김대기 담임목사는 “우리는 불완전한 사람들과, 부족한 세상 속에서 살아가기에 예수님의 보혈과 십자가, 그리고 보혜사 성령님의 보호하심이 절실하다”며, “하나님의 은혜야말로 우리가 사는 힘”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하나님께서 제너레이션 교회를 위해 구름을 모으시고 비를 준비하신다”며, “예배와 말씀,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갈망하고 구하는 교회가 되자”고 당부했다.

예배는 ‘하나님의 부르심’이라는 결단 찬송과 김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새로 부임한 김대기 담임목사는 한국에서 오랫동안 교회와 선교단체를 중심으로 예배 사역, 청년 사역, 제자 훈련에 헌신해왔다. 미국에서는 시카고제일연합감리교회(일리노이), 블루밍턴한인교회(인디애나), 디트로이트중앙감리교회(미시간) 등에서 사역했으며, 목원대학교 신학과에서 신학학사(Th.B), 감리교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신학석사(Th.M), 그리고 Garrett Evangelical Theological Seminary에서 목회학석사(M.Div)를 취득했다.

가족으로는 아내 이하정 사모와 아들 한결, 딸 주아가 있다.

한편 제너레이션교회 예배 시간은 Δ1부 예배(한어)=오전 8시(둘루스 사무실)Δ2부 예배(한어)=오전 10시 30분 Δ쥬빌리 예배=오전 10시 30분 Δ영어 예배= 오전 10시 30분 등으로 진행된다.

교회 주소: 3737 Brock Rd NW, Duluth, GA  30096

전화: 770-298-8449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