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이 약국, ‘아토 젤 크림’ 하나사면 하나꽁짜

존스크릭 소재 피부전문 일라이 약국(ELI Pharmacy 대표약사 제니퍼 홍)이 2월 말까지 ‘하나사면 하나꽁짜’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의 첫 번째 제품은 아토피 피부에 특화된 ‘아토 젤 크림’(ATO Gel, 58달러)으로, 한 개 구매 시 동일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토 젤 크림은 손상되거나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제로, 아토피 피부염, 습진, 건선,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 피부 장벽 개선이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된다. 아기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으며, 핵심 성분인 M&G 오일은 캐나다, 네덜란드, 한국, 중국에서 식품으로 인정받은 성분이다. 또한, 밀웜 오일과 옥시야 시누오사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단백질, 불포화 지방산, 비타민 B3·B5 및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공급되며, 피부 보습 유지, 각질 제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아토 젤 크림은 EWG(환경 워킹 그룹)의 검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돼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

제니퍼 홍 대표 약사는 “일라이 약국은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와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원활한 소통을 위해 한국어 상담도 가능하다”며 부담 없이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일라이 약국은 피부 관리실을 운영하며 여드름 압출 등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집중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전문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소: 11305 Bell Rd STE 107, Johns Creek GA 30024

문의: 678-835-9997 / eli@elipharmacy.com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