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옥타, 글로벌 창업 무역스쿨 강사진 확정

대니 박 ‘RoboThink’설립자•제니퍼 조 ‘the Wing’대표 등

전 세계의 젊은 한인 무역인 양성을 위한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 애틀랜타 지회(회장 박남권)가 주최하는 ‘2022 북미 남동부 대통합 글로벌 창업 무역스쿨’이 9월 16일 부터 18일까지 둘루스 소재 힐튼 슈가로프 앰버시 호텔에서 개최된다.

EDIT (Empower, Discover, Ignite, Thrive)-“작은 변화로 새로운 창의력을 발견하다”라는 주제 아래 기존에 존재하는 자원들과 나의 생각을 어떤 방식으로 변화를 줄지에 중점을 두고 행사 프로그램 이 기획됐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함께 진행되는 이번 무역스쿨은 ◁하용화 솔로몬 보험그룹 회장= 워렌버핏에게 식사 초대를 받은 CEO◁신정수 애틀랜타 KOSTA무역관장=조지아지역의 한국회사 진출현황과 앞으로의 기회 ◁제니퍼 조 여성 사무실 공유기업 ‘더윙’대표=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리더 ◁전호준 공인 MBTI 강사이자 M&K Biosciences 부대표= Discover your ‘Why’ and understand others with MBTI ◁대니 박 STEM교육프렌차이즈 RoboThink의 설립자= 산업 배경 없이 글로벌 STEM 비즈니스 구축하기◁김희석 뉴욕 쉐이크앤고 부대표=건강한 비즈니스 마인드 등이 강사로 나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박남권 월드옥타 애틀랜타 지회장은 “실질적으로 창업에 더욱 다가갈수 있도록 현실적인 강의와 참가자들의 교류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참가비는 오는 9월1일까지 등록하면 150달러이며, 이후로는 180달러이다. 신청마감은 내달15일이다.

참가 신청은 www.atlantaokta.com 으로 문의는 atlanta.okta@gmail.com 또는 404-496-88899(대표 김형기)로 하면 된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