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실금 치료 탈의 없이 앉아서… ‘엠셀라’ 최고

요실금 등 배뇨곤란 억제 탁월 1회 28분 소요

둘루스 소재 강영원 내과 안에 위치한 ‘미드림 스킨케어(원장 김경민)’가 비티엘(BTL)의 우수한 기술을 기반으로 한 ‘엠셀라(EMSELLA)’장비를 구비했다.

김경민 원장은 “엠셀라는 고유도 자기장(high induction magnetic field)을 발생시켜 통증완화 및 요실금 등 배뇨곤란의 억제에 응용되는 장비”라며 “최대 150Hz의 자기자극은 근육 및 신경 조직을 자극하여 요실금 등의 배뇨곤란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김 원장은 “자신도 모르게 소변이 새는 증상인 요실금은 자연분만, 폐경, 노화 등 신체 변화로 인해 골반저근육 약화로 발생하게된다”며 “엠셀라를 통해 빠른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엠셀라의 장점은 ◁탈의 없이 사용 가능 ◁사용 후 빠른 일상생활 가능 ◁요실금 등의 배뇨곤란 억제에 사용 ◁남녀 모두 사용 가능 등이다.

또한 준비사항이나 준비시간 필요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앉아서 진행하면되고 일반적으로 1회당 28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

엠셀라의 사용시간과 주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김경원 원장(678-858-1505)에게 하면 된다.

한편 미드림의 영업시간은 월, 수, 목, 금, 토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화, 일요일은 문을 닫는다.

주소: 4855 River Green Pkwy STE 140, Duluth, GA 30096(강영원 내과 내)

윤수영 대표기자

비티엘(BTL)의 ‘엠셀라(EMSELLA)’장비. 사진=btlvanquish.co.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