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를 영접하는 것…참된 행복의 시작”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 창립 47주년 기념 부흥회

“너는 행복한 사람이로다 여호와의 구원을 너같이 얻은 백성이 누구냐”[신명기 33장 29절]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담임목사 손정훈) ‘창립 47주년 기념 부흥회’가 5일(금)부터 7일(일)까지 교회 본당에서 열렸다.

이번 부흥회는 “네가 믿으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요11:40)”를 주제로  서울 오륜교회 김은호 원로 목사가 강사로 나서 Δ5일(금) 저녁 7시30분=하나님의 일하심의 방식을 알라(겔 36:36-37) Δ6일(토) 새벽 6시=보혈의 능력을 경험하라(요일 1:7), 저녁 7시30분=이것이 바로 영력이다(왕하 6:10-19) Δ7일(주일)1-4부=당신은 지금 행복하십니까?(신 33:29) 등으로 각각 말씀을 전했다.

부흥회 마지막날 김은호 목사는 ‘당신은 지금 행복하십니까?’라고 질문을 던지며 “우리는 행복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사람을 만나고, 결혼도 한다. 또한 행복하기 위해 이민도 떠나고, 저축도 하고, 행복하기 위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땀 흘리며 살아간다”면서 “왜냐하면 행복이 우리의 삶의 이유이며 목적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저와 여러분이 정말 행복한 자로 이 세상을 살기를 원하신다“라고 말했다.

김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과 그로부터 얻는 행복에 대해 강조하면서 ”오늘 행복하지 못한 사람은 내일도 행복할 수 없는 것이다. 행복에는 내일이 존재하지 않는다”면서 “현재 순간을 소중히여기고 누군가를 사랑하고 예수를 영접하는 것이 참된 행복의 시작이다. 지금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기를 축복한다”라고 설교했다

65세 나이에 조기 은퇴한 김은호 목사는 1989년 서울 강동구 길동 상가 2층에서 개척한 이후 35년 동안 오륜교회를 이끌어 왔다. 특히 1998년부터 시작해 매년 11월 21일간 매일 저녁 이어지는 다니엘기도회는 교단과 교파를 넘어 전 세계 1만 5천 교회와 함께하는, 한국교회 대표 브랜드 중 하나가 됐다.

한편 김은호 목사는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개혁신학연구원 신학부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목사지도자과정 수료, 아신대 신학대학원 명예철학박사를 취득했다. 현재 DNA ministry 대표, 오륜교회 원로목사 (설립목사),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장, GOOD TV 공동대표이사, 학교법인 아세아연합신학대학원 이사 등을 맡고 있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