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장로교회 임직식, “겸손히 섬기겠습니다”

권사 45명, 집사 안수 13명, 안수집사 8명 총 71명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담임목사 손정훈)가 12일 오후 4시, 창립 48주년 기념 임직식을 거행했다.

이날 임직식에는 장로 장립 5명을 비롯 권사 취임 45명, 집사 안수 13명, 안수집사 취임 8명 등 전체 71명의 새 일꾼을 세웠다.

손정훈 담임목사의 인도로 열린 예배에서는 PCUSA 총회 서기인 오지현 목사가 ‘예수님이 부르시는 지도자(눅 22:24-34)’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오지현 목사는 설교를 통해 “교회의 지도자는 섬김을 받기보다는 섬기는 자가 되어야 하며, 하나님의 뜻에 충실하고 겸손하며 기대 없이 베푸는 지도자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임직식에서 안수위원은 오지현 목사, 손정훈 목사, 이준영 목사, 서석훈 목사, 안재근 장로가 담당했다.

손정훈 담임목사의 집례로 진행된 임직식에서는 장로, 권사, 안수집사 등 임직자들은 교인들을 돌보고 헌신하는 충성된 자가 되겠다고 서약했으며 당회서기 안재근 장로와 교인들도 임직자들을 존중하며 인도에 순응하겠다고 서약했다.

손정훈 담임목사는 “구원의 감격을 갖고 가장 낮은자리에서 모든 성도들을 두루 살피고 주님이 주신 은사로 교회를 섬기며 신앙의 본을 보이는 직분자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축복했다.

이준영 목사(그레이스장로교회)는 임직자에서 “ 충성된 일꾼으로 겸손하게 주의 사명을 감당하길 바란다”고 권면하고 교인들에게는 “임직자들을 귀히 여기고 세워주며 격려하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임직자 명단

◁장로장립: 김세종, 김재훈B, 양남숙, 윤성희, 정원홍

◁권사취임: 강경옥, 강화식, 고미경A, 고행옥, 김경옥, 김명숙B, 김미정C, 김유정, 김윤정A, 김인숙A, 김종천, 김진영A, 김혜자, 김화영, 김흥순, 노은희, 박경연, 박수영, 박인옥, 서인숙C,   송옥자, 안영남, 오금숙, 오린다, 유경화, 유영희, 윤미연, 윤향란, 이경진, 이영숙A,    이영주A, 이오수, 이은숙C, 이태명, 이하나, 이현숙A, 이혜민A, 정연수, 정영옥B, 조귀희, 차경희, 최덕천, 최승우, 한영옥, 홍영혜

◁집사안수: 고동균, 박미아, 박영준, 배유나, 소은애, 신은숙, 양기영, 양현경, 원종미, 유광수, 이영주C, 최주영, 최진호

◁안수집사취임: 나승효, 노사무엘, 박일국, 박준기, 손재철, 이진환, 장미선, 조에녹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