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얼굴의 점, 잡티제거 무료로 빼드려요“

미드림 스킨케어, 65세이상 특별 이벤트 실시

둘루스 소재 강영원 내과 안에 위치한 ‘미드림 스킨케어(원장 김경민)’가 65세이상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경민 원장은 “한인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보람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면서 “어르신들 얼굴의 점, 잡티제거, 비립종, 사마귀 등을 무료로 빼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8월 1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선착순 예약자에 한해 실시한다.

김원장은 “이전에도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점을 뽑아드리면 굉장히 좋아하셨다”며 “어른들을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원장은 “온도가 점점 상승하는 있는 애틀랜타는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을 대비해 미리부터 체형관리가 요구된다”면서 “여름맞이 비만관리 프로그램으로 바디라인 관리를 통해 복부, 허벅지, 허리 살을 빼드리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경락을 통해 목, 어깨, 등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거북등’으로 인해 고심하는 분들도 온전한 체형으로 만들 수 있다”며 “얼굴 축소 경락, 결혼을 앞둔 신부들을 위한 특별 피부관리 프로그램, 남성피부 전문 프로그램도 인기있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스킨케어와 경락 분야에 30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로서 한국 특수미용경락학술원의 ‘최고 피부관리사 대상’, 피부미용 올림픽대회 수상, 국제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 얼굴 및 바디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 업소의 영업시간은 월, 수, 목, 금, 토요일까지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며 화, 일요일은 문을 닫는다.

문의: 678-858-1505

주소: 4855 River Green Pkwy STE 140, Duluth, GA 30096(강영원 내과 내)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