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타새물결교회, 힘써 복음을 전하는 교회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는 곳에 새로운 물결이 일어난다! (이사야 51:15)

해밀턴밀 브래즐턴 하이웨이 선상에 위치한 아틀란타새물결교회(담임목사 서형석)가 23일, 설립 1주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설립감사예배는 서형석 목사 사회로 임명자 권사의 특송에 이어 스티브 팔 목사(지방회 회장)설교, 박우원 목사(주님의 기쁨교회), 최원진 목사(침례신학대학교 선교학 교수)축사, 서형석 목사 축도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스티브 팔 목사는 ‘강권하는 교회의 자질들’이라는 주제로 “하나님은 오늘도 그의 명령을 순종하는 자들을 통해 일하시며, 구원의 역사, 교회 성장, 그리고 사회 변화를 이루신다”면서 “강권하는 마음으로 주의 명령을 따라 복음을 전하며, 영혼을 구원하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의 역할을 감당하길 축복한다”라고 설교했다.

아틀란타새물결교회는 남침례교단(Southern Baptist Convention) 소속의 교회로 2023년 5월달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진리 위에 세워졌으며 Δ하나님의 말씀이 역사하는 믿음의 공동체(살전 2:13) Δ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이 역사하는 사랑의 공동체(갈 5:6) Δ성령이 역사하는 소망의 공동체(롬 15:13) Δ지상대명령을 수행하는 선교 공동체(막 16:15)등의 모습을 추구하는 신앙 공동체이다.

주소: 3805 Braselton Hwy, Buford, GA 30519  

문의: 440-212-3777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