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20∼25일 봄맞이 빅 세일…최대 50% 할인

by. Amazon PRESS CENTER

Prime 회원 독점 할인 혜택 제공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이 실시하는 새봄 맞이 첫 번째 대규모 세일((Big Spring Sale)을 시작한다.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봄 패션, 야외용 가구, 잔디밭 및 정원 필수품, 청소 및 정리 용품 등 고객들은 봄철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마존 측은 이벤트 기간 동안  20일부터 6일간의 이벤트 동안 amazon.com/bigspringsale 에서 매일 새로운 거래가 제공된다며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의 최고 제품에 대한 대폭 할인이 제공될 예정이므로 새로운 할인 기회가 있는지 자주 확인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이번 세일에서는 아마존 고객들을 위해 Δ뷰티 제품=일부 뷰티 제품이 최대 50% 할인 Δ스포츠 및 야외 장비=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스포츠 및 야외 장비가 최대 50% 할인 Δ홈 제품=홈에서 봄철을 맞이하기 위한 필수품들이 최대 40% 할인 Δ봄 의류=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봄 의류가 최대 40% 할인 Δ전자제품=최신 전자제품들이 최대 40% 등이 할인된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회원들에게는 빠른 무료 배송, 엔터테인먼트, 독점 할인 등과 같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