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코데마요’ 축제…이번 주말 타코 어떠세요?

애틀랜타에서 이번 주말 ‘싱코 데 마요(Cinco de Mayo)’ 축하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이 특별한 날을 맞이 알마 코치나, 보티카, 틴 리지스 등과 같은 인기 레스토랑들이 특별한 메뉴와 음료를 선보인다.

알마 코치나

알마 코치나는 또한 앨마 벅헤드와 알마 다운타운에서는 특별한 메뉴와 음료, 라이브 DJ 런치까지 즐길 수 있다.

알마 벅헤드에서는 4 토요일, 오후 1시~5시까지  라이브 DJ 런치가 예정되어 있으며, 퀘소 수프리모, 과히요 윙, 브리스킷 바바코아 퀘사디아, 앨마의 로디드 나초, 다양한 타코 등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칸토리토 7달러, 메스칼 올드 패션드 8달러, 와인 7달러, 바 바이트 6달러 등 다양한 해피아워 스페셜을 제공한다.

알마 다운타운에서도 퀘소 수프리모, 삼겹살 알 파스토르, 브리스킷 바바코아, 퀘사디아 등의 요리를 맛보고, 앨마의 로디드 나초와 다양한 종류의 타코를 즐길 수 있다.

보티카(Botica)

미드타운의 인기 레스토랑인 보티카(Botica)는 하루 종일 라이브 음악과 함께 특별한 음식과 음료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메뉴와 음료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비프 바바코아, 도세키스, 프레이세네투사 미모사, 둘세비다테킬라, 마스, 칭곤 베셀 등이 5달러에서 15달러 사이의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금요일에는 오전10시-오후11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10시-오후4시까지 브런치, 일요일에는 오전10시-오후11시까지 영업시간 하루종일 스페셜 메뉴가 준비돼 있다.

이 이벤트에는 프리미어 복싱 대전인 @카넬로 대 자이메문구이아오피셜 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일요일에는 하루 종일 라이브 디제이 공연도 예정돼 있다.

치폴레 멕시칸 그릴

혼잡함을 피하면서 맛있는 싱코 데 마요(Cinco de Mayo)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Chipotle은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주문한 경우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5일까지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 CINCO24을 입력해야한다.

틴 리지스

‘싱코 데 마요’는 하루 동안 축제를 즐기기에는 너무 재미있기 때문에 틴 리지스(Tin Lizzy’s)에서는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5일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에는 엘 히마도르 마가리타를 7달러에 도스 에퀴스 드래프트 & 테카테스를 4달러에 맛볼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에 데킬라, 타코, 재미있는 깜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타코 & 케이터링 주문( tinlizzyscantina.com.)을 통해 가정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