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푸드 스탬프 신청 더욱 간편하게

조지아 복지부 2월 1일부터 갱신 시작

조지아 복지부(DHS)는 2028년 1월 31일까지 조지아의 노인 간소 신청 프로젝트(ESAP)를 갱신하기 위해 USDA 식품 및 영양 서비스의 승인을 발표했다.

ESAP는 푸드 스탬프(SNAP)연방 시범 프로젝트로 자격을 갖춘 가정에 대한 SNAP 신청 및 확인 절차를 간소한다.

캔디스 브로체 커미셔너는 “자격이 있는 모든 가구 구성원이 60세 이상이고 근로 소득이 없는 경우 ESAP 자격이 된다”면서 “조지아 노인들의 영양과 식량 안보를 개선하기 위한 우리 노력의 중요한 이정표이며 고객 경험과 관리 효율성을 계속 높일 수 있게 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갱신은 오는 2월 1일에 시작되며 적격 가구에 대한 갱신/재인증 기간 연장이 포함된다. DHS는 적격 고객의 재인증 인터뷰를 면제하고 자격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정기 보고서 없이 인증 기간을 12개월에서 36개월로 연장할 수 있다.

이번 갱신 혜택을 받기 위해 신규 또는 기존 고객에게 특별한 조치가 필요하지 않다. ESAP 자격이 있다고 결정된 신규 신청자는 케이스가 자동으로 전환된다.

조지아 시니어 푸드스탬프 프로그램은 노인들이 SNAP혜택 을 더 쉽게 받을 수 있도록 고안된 간소화된 노인 신청 절차이다.

60세 이상 또는 장애인은 SNAP 혜택을 신청할 때 의료 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매월 35달러를 초과하는 의료비는 신청자의 총 소득을 감소시켜 받을 수 있는 SNAP 혜택 금액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의료비 지원에는 ◁의료 및 치과 치료 ◁입원, 외래 치료 및 요양원 치료 ◁처방한 처방약 및 비처방약 ◁의사가 처방한 의료용품 및 의료기기 ◁처방한 안경, 콘택트렌즈, 보청기, 의치 및 보철 장치 ◁건강 보험 및 처방약 보험료◁Medicare 및 Medicare 보충 보험료 등과 주차비, 버스비, 택시비 등 진료를 받는 동안 발생하는 교통비 및 숙박비, 나이, 건강 상태 또는 질병으로 인해 필요한 주부, 가정 건강 도우미, 탁아 서비스 또는 가정부 유지 장애 인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전화 장비 비용 등도 포함된다.

더 자세한 문의는 1-877-423-4746로 하면되고 통역사를 포함한 서비스는 무료이다. 또한 귀머거리, 난청, 벙어리 등 장애가 있다면 711(Georgia Relay)로 하면 된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