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프라푸치노와 콜드브루 커피
스타벅스가 2023 여름을 맞아 두 가지 새로운 여름 음료인 ‘초콜릿 자바 민트 프라푸치노® 혼합 음료’와 ‘화이트 초콜릿 마카다미아 크림 콜드 브루’를 출시했다.
또한 여름 메뉴에는 2만4,000명 이상의 스타벅스 바리스타와 공동 제작한 새로운 원두 패키지 커피인 스타벅스® 그린 에이프런 블렌드™가 포함되어 브루드 커피와 패키지 커피로 제공되며 한입 크기의 Bumblebee Cake Pop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스타벅스 초콜릿 자바 민트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로스트 커피, 달콤한 초콜릿, 풍부한 프라푸치노® 칩과 함께 시원하고 상쾌한 민트 향이 특징이다.
또한 모카 소스, 휘핑 크림, 초콜릿 쿠키 민트 스프링클 토핑으로 마무리되며 제한된 시간 동안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마카다미아 크림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 콜드 브루의 균형 잡히고 부드러운 맛과 여름 트위스트를 결합한다. 이 유쾌하고 몽환적인 음료는 마카다미아 시럽으로 달게 하고 화이트 초콜릿 마카다미아 크림 콜드 폼을 토핑하고 구운 쿠키 크럼블로 마무리한다.
여름 한정 기간 매장에 등장하는 새로운 범블비 케이크 팝은 바닐라 케이크와 버터크림을 섞고 노란색 초콜릿 아이싱에 담근 다음 재미있는 범블비 디자인으로 마무리하여 올 여름 기쁨을 불러일으키는 한입 크기의 간식으로 인기 몰이 중이다.
초콜릿 자바 민트 프라푸치노. @Starbucks
새로운 범블비 케이크 팝. @Starbu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