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기는 한국학교, 봄학기에 만나요

1월 20일 봄학기 개학 4세-10학년 등록

애틀랜타 섬기는 교회 부설 섬기는 한국학교(교장 안선홍)가 지난 9일 가을학기 종강식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섬기는 한국학교는 ‘예수님의 사랑 안에서 지혜를 키워가자’는 표어로 즐겁고 유익한 가을학기 수업을 마무리했다

이날 종강식은 정성진 교목의 기도에 이어 안선홍 교장은 “한 학기를 잘 마무리한 교사들과 학생들의 모습이 밝아서 기쁘다”면서 “한국인의 올바른 정체성을 키우며 자랑스러운 한국어도 열심히 배워서 예수님의 훌륭한 자녀로 성장하길 소망하며 축복한다”고 격려했다.

이어진 발표회에서는 Δ귀여운 다람쥐반= ‘꼴라쥬 작품에 이야기 만들기’ Δ토끼반= 성탄 축하 노래 ‘저기 저 별이’ Δ사자반= 따딱 한글 노래 에 단어 붙이기 Δ사슴반= 그림에 맞는 말씀 암송 Δ코끼리반= 말씀 암송 Δ고래반= 흥부와 놀부전 Δ부엉이반= 아기 예수께 경배 (연극)과 노엘 (악기 연주) 등을 선보였다.

송해순 교감은 “`하나님의 은혜로 섬기는 한국학교가 설립 5 년이 넘었다”면서 “모든 교사들이 성실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이사들의 아낌없는 후원과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모든 순서를 마친 후 푸짐한 상품을 받아들고서 봄학기에 반갑게 만나자며 인사하고 귀가했다.

한편 섬기는 한국학교 2024년 봄학기 개학은 1 월 20일이며 4 세부터 10학년의 학생 등록을 받고있다.

장소 : 1724 Atkinson Rd NW, Lawrenceville, GA 30043( 섬기는 교회 교육관 )

문의 : 404-552-8900(메시지), 706-760–5004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