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스미스 교도소 김철식 선교사

김철식 선교사

남부 그랜빌 소재 스미스 주립 교도소에 크리스마스 캐롤이…

오는 16일 스미스주립교도소 연중 크리스마스 집회를 준비하면서 물가 인상으로 1600명의 재소자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입하는데 재정적으로 많이 부담이 되었다.

그런 와중에 소명교회(담임목사 김세환) 신혜경 집사님으로부터 선교위원회에서 샴푸, 비누, 치약, 바디로션이 들어있는 600개의 선물셋을 기부 하겠다며 결정을 했다고 11일 주일예배 때 참석을 하라는 연락을 받았을때 하나님의 사역은 버거겁고 힘들때 동역자들을 동참 할수 있도록 역사하심에 다시한번 체험케 하시는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

하지만 감동은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애틀란타에 거주하는 두가정이 6세부터 9세 어린아이들과 성탄절에 지역사회에 무슨 일로 헌신을 할수 있을까 고민하는 도중에 제가 지인을 통해 작년에 만난 Mr&Mrs. Braswell께서 교도소 방문을 한 경험담을 나누면서 두가정이 스미스교도소에 귀한 사랑의 선물 500개를 어린아이들이 직접 만들어 손수 쓴 카드와 함께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또한 성탄절 집회를 위해 애틀란타중앙교회 한병철 담임목사님께서 강사로 섬겨 주실 것이고 교우들께서 250명 재소자들을 위해 지난 10년간 한식 음식과 후원을 아끼지 않는 애틀란타 중앙교회에게도 스미스교도소를 대표해 감사를 드린다.

그리고 처음으로 밀알합창단이 참석하여 공연을 펼쳐주신다고하니 올해 성탄절 집회는 그 어느때보다도 주님의 은혜 가운데 사랑과 감사가 넘치는 집회가 되리라 믿고 감사합니다.

성탄선물 후원문의 : 912-980-5576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