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화실 대표, ‘3D 전략’으로 행복한 직장문화 나눠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한다.

Discover(발견), Develop(발전), Delivery(실천)

박화실 대표가 최근 ‘크리스천의 조직문화를 통한 목표달성 3D’를 주제로 강의를 평쳐 크리스챤 조직문화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북미주 기독실업인회(KCBMC)중부연합회(회장 김선식)와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담임목사 손정훈)의 청년위원회와의 협력으로 열리는 ‘크리스천 일터의 삶’이 진행된다.

강의내용으로는 일과 소명, 재물과, 재정 관리, 크리스천의 성공관, 리더십 등의 주제로 주제발표와 조별토의, 질의응답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6일, 크리스천의 조직문화를 통한 목표달성 3D’을 중심으로 박화실 대표의 강연에 이어 크리스챤 리더들이 일터에서의 삶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심층적으로 논의됐다.

스테이트팜 박화실 보험은 ‘Discover(발견)’, ‘Develop(발전)’, ‘Delivery(실천)’의 세 가지 핵심 가치를 강조하는 것으로, ‘3D 전략’을 통해 직원들의 자아 발견과 역량 발전, 사회적 책임과 봉사 정신을 실천하며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루고 있다.

회사는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으며, 직원들의 역량 발전과 행복한 업무환경 조성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을 통해, 박화실 대표가 이끄는 기업은 이는  조직의 비전과 가치를 실현하는 데 있어 중요한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