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5시 마감 지원 수수료 25달러
리더십 귀넷(Leadership Gwinnett)은 귀넷을 더 나은 미래로 이끄는 다양한 사람, 생각 및 경험을 통해 기존 및 새로운 리더를 교육하고, 준비하고, 참여시키는 최고의 조직이다.
높은 평가를 받는 이 프로그램은 1985년 귀넷 상공회의소(Gwinnett Chamber of Commerce)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지역 지도자들을 귀넷 카운티의 활기찬 커뮤니티에 노출시키는 촉매제 역할을 했다.
참가자들은 시민 및 사회 문제를 크게 이해하고, 귀넷의 더 큰 이익을 위해 연결을 활용하고, 영향력 범위를 늘리고, 지역 사회에 참여하게 된다.
한 해 동안 지속되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산업, 배경 및 시각을 가진 개인들을 하나로 모아, 귀넷 카운티가 직면하고 있는 과제와 기회에 대해 배우고, 리더십 기술을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는 경제 발전, 교육, 보건, 정부 및 사회 문제 등에 관한 월례 세션과 함께, 팀 빌딩 활동과 지역사회 봉사 프로젝트도 포함되며 지역 사회 리더십 프로그램의 모범 사례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역의 미래를 선도하는 리더들의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카운티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클래스에 참여한 주요 한인 인사들은 도널드 리 변호사, 마이클 박 귀넷 도시개발위원, 정준 변호사, 나탈리 조 귀넷 상공회의소 이사등이다.
마이클 박 IBI Consulting 수석 컨설턴트는 “리더십 귀넷은 오늘날 카운티가 직면하고 있는 역사와 문제, 도전에대해 커뮤니티 리더로 부터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면서 “앞으로 더 큰 역량을 발휘하고자하는 열망을 불러일으킨다”고 추천했다.
낸시 해리스 덜루스 시장은 “리더십 Gwinnett은 저에게 공직에 출마할 수 있는 자신감을 준 것 중 하나”라며 “프로그램을 마쳤을 때 교육을 받고 정보를 얻었다고 느꼈습니다. 동급생들과 계속해서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졸업 후에도 가장 가치 있다”고 전했다.
2024년 귀넷 리더십 클래스에 지원하려면 지원서, 장학금 지원서, 지원 수수료 25달러를 오는 27일 오후 5시까지 웹사이트(링크)로 제출해야 한다.
윤수영 대표기자